티스토리 뷰

OTT

넷플릭스 영드 베이비 레인디어 후기

editor_dan 2024. 4. 29. 00:00

"베이비 레인디어"는 스코틀랜드 출신의 감독 리처드 가드가 영감을 받아 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실제로 당한 스토킹 범죄 사건을 바탕으로 하여 전개됩니다.

 

넷플릭스-영드-베이비-레인디어-후기
넷플릭스 영드 베이비 레인디어 후기

 

드라마 정보

공개일: 2024.4.11
장르: 드라마, 코미디, 스릴러
등급: 청불
주연: 리처드 개드,제시카 거닝,나바 마우
시청: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베이비-레인디어

 

 

드라마 줄거리

주인공인 도니는 코미디언으로서 자신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고 술집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심리적으로 취약한 여성인 마사가 나타나게 됩니다. 도니는 마사에게 작은 친절을 베풀게 됩니다. 그러나 마샤는 이 친절을 오해하고, 도니에게 집착하기 시작합니다. 마샤는 도니를 스토킹하고 괴롭히는 행위를 점점 더 강화시켜 갑니다.

도니는 처음에는 이 상황을 경계하고 피하려고 노력하지만, 마사의 스토킹은 더욱 심각해지고 도니의 삶을 통제하기 시작합니다. 도니는 마사의 집착에 의해 자신의 자존심과 안전이 위협받는다는 고통을 겪게 되고 그로인해 삶이 변해가는 이야기입니다.

드라마는 도니와 마사의 복잡한 관계와 스토킹 피해자의 고통을 다루며, 결말에서는 두 주인공의 감정과 상황을 잘 그려내는 영국드라마입니다.

 

 

출처 어퍼컷 [베이비레인디어 줄거리]

 

영화의 감독이자 극중 주연인 리처드 가드가 실제 겪었던 이야기를 드라마화해서 재탄생시킨 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 후기

 

스킨스, 유토피아, 미스핏츠 등 청소년 영국드라마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오랜만에 본 어른드라마였는데요

범죄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어서 무거운 주제이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주인공이 가학을 멈추고 세상을 다른 시선으로 보게되면서 새로운 인생2막이 시작되는 마지막 시점이 인상깊은 드라마입니다.

리처드 가드 감독의 드라마를 계속 볼 수 있게 되면 좋겠습니다.